기프트 회사 선정의 최우선 요소
수 많은 기프트 회사들중에 선택받을 수 있는 유일 무이한 요인
일회성 구매에 그치지않고 재구매, 재재구매로 연결시키는 비즈니스의 기본 철학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A사의 가격(정책)보다 객단가 기준 3원 싸게한다
다채기프트 출범이후 6개월내에 기프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2위 수준을 달성한다
다채기프트 구성원들의 다양한 유통채널에서의 노하우와 수십년간의 현장 트레이닝을 통해 체질화된 고객지향의 비즈니스 마인드의 항상 구현
불경기일수록 오히려 수혜를 누릴 수 있는 분야
기업의 브랜드 홍보시 비용대비 빠른 효과
장기적인 코로나 상황이후 눌려왔던 야외 행사들의 정상화를 통한 기프트 시장 활성화
지속 가능한 친환경 기프트 수요 증가
다채로운 K기프트 제품 개발 및 수출 가능성 증대
국내 최고,최다의 상품 소싱 기능 구현
고객 친화적인 검색 기능을 통한 편리성 제고
24시간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인프라 구축
타 기프트 회사와 차별화되는 고객 대상의 프로모션 지속 실시
사업 5년차에 A사의 수익구조에 객단가 +1
사업 4년차에 A사의 수익구조의 객단가와 동일
사업 3년차에 A사의 수익구조에 객단가 -1원
사업 2년차에 A사의 수익구조의 객단가 -2원
사업 1년차에 A사의 수익구조의 객단가 -3원